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아론그룹(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AROK서비스(이하 “서비스”)의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AROK 서비스(이하“서비스”라 합니다)”는이용자가 AROK를 결제매체로 사용하여 재화와 용역을 구매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충전, 결제, 환급, 이용내역조회 등의 제반 서비스를 말합니다.
2. “AROK 서비스 이용자(이하 “이용자”라 합니다)”는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은 회사가 정한절차에 따라서 모바일 기기 등에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이 약관에 동의한 후 회사가 요청하는 정보를 입력하여 가입을 승인 받아 서비스를 이용하는자를 말합니다.
4. “AROK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리케이션”이라 합니다)”은이용자가 모바일 기기 등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 또는 제휴사가 운영하는 응용 소프트웨어를 말합니다.
5. “AROK 가맹점(이하“가맹점”이라 합니다)”은AROK 가맹점 약관에 의하여 가맹점 가입을 신청하고 회사와 가맹계약을 맺어 이용자에게 지불거래 및 충전거래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 또는 업소 등을 말합니다.
6. “충전”은 현금과 동일하게인정하는 금전적 가치를 AROK에 이전하여 재화 및 용역의 구입 등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장하는 것을말하며, AROK 포인트를 구매한 경우를 포함합니다.
7. “결제”는 회사 또는 제휴사의가맹점에서 AROK로 재화나 용역을 구매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8. “포인트”는 AROK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사용하는 충전 및 결제수단을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모바일 기기 등에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회원에 가입하거나, 회사의 포인트를 매체로 사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이 약관은 회사가 약관의내용을 어플리케이션 화면 또는 홈페이지 등(이하 “어플리케이션화면 등”이라 합니다)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고객에게공지하고, 고객이 이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경우 전자문서 전송, 전자우편, 모사전송, 우편 또는 직접 교부의 방식(이하“전자문서 전송 등의 방식”이라 합니다)으로이 약관의 사본을 이용자에게 교부합니다.
4. 회사가 이 약관을 변경하고자할 경우에는 변경될 약관의 시행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시행일 30일 전부터 어플리케이션 화면 등에게시합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 등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약관을변경한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어플리케이션 화면 등에 게시하고 이용자에게 전자문서 전송 등의 방식을 통해 사후 통지합니다.
5.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이변경되는 경우에는 공지 외에 전자우편,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전송 또는PUSH발송 등(이하 “전자우편 전송 등”이라 합니다)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개별 통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가 연락처를 기재하지 않았거나 변경된 연락처를 회사에 알리지 않은 경우와 같이 이용자에 대한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는 어플리케이션 화면 등을 통하여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이용자는 본 조 제4항에 따라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사와의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의 적용일 전일까지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대해 회사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고 변경된 약관을 적용합니다.
제 4조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이하“정통망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조 (서비스 이용신청)
1. 이용계약은 "회원"이 서비스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는 것으로써체결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결제승인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결제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① 만 14세 미만의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②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서비스 이용자격을 상실한 적이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승인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③ 타인의 휴대폰을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④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⑤ 서비스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⑥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거나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다고 합리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에게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실명확인의경우 법령에 따라 이용 가능한 신용정보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을 통하여 주민등록번호와 성명의 일치 여부를 확인함으로써 실명확인절차를 진행하며, 회사는 실명확인절차를 취할 수 없는 이용신청에 대해서 이용신청자에게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5.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서비스이용을 제한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서비스이용자의 화면에 게시하거나 전자적 수단을 등을 통해 알리도록 합니다.
제 6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
1. 회사는 회원이 원활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아이디는 실명 1인당 1개의 아이디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제3자에게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안됩니다.
4.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및비밀번호를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 그 안내에 따라야합니다.
5.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 당한 데 따른 손해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7조 (서비스의 이용 변경 및 중지)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절차및 회사가 부여한 자격에 따라 즉시 서비스를 신청,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1일24시간 가능한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의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변경 및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정전, 설비 장애및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인해 서비스의 정상적인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② 서비스의 정상적인 제공을 위한 설비 점검, 보수 및 개발 등으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③ 제휴사 또는 회사의 협력업체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이 회사의서비스 운영, 업무상 사정 또는 법률상의 장애 등으로 인해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④ 천재지변, 국가 비상사태 등 기타 불가항력 사유가 있는 경우
3. 서비스 제한, 변경 및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어플리케이션 화면 등을 통해 사전에 그 사유,일시, 기간 등을 공지하는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다만, 운영자의 고의나 과실 없이 발생한 설비의 장애처럼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발생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합니다.
제 8조 (충전 및 재충전)
1. 이용자는 현금 또는 회사가현금과 동일하게 인정하는 금전적 가치를 제공하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AROK에 직접 저장하는 방법으로해당 가치를 충전할 수 있으며, 회사 또는 회사가 지정한 제3자는충전 서비스 제공 시 경우에 따라 소정의 이용료를 징수할 수 있습니다.
2. AROK의 가맹점에 따라 충전서비스가 제한되거나 또는 제휴 서비스 종류에 따라 충전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의 과실로 인하여 포인트를재충전하는 경우 이에 따르는 비용은 실비의 범위 내에서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4. 회사는 AROK 충전 금액에 대해서 이자를 지급하지 않습니다.
제9조 (결제 취소 및 환불)
1. 회원이 유료로 결제한 “포인트”를 충전 후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경우 충전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로 결제취소(청약철회)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결제의 경우 포인트로 전환 한 해당월 안에만 취소 가능합니다.
2.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된다면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① 포인트를 충전하였으나 서비스의 중단 또는 장애 등,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는 경우 (단, 서비스 점검이 불가피한 경우 및 사전에 공한 경우 등은 제외)
②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해 사이트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③ 환불은 사용자가 직접 결제한 금액에서 결제 대행수수료 및 송금수수료를 제한 금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④ 환불 받을 금융기관 계좌의 예금주 명의와 사이트에 등록된 '회원' 의 명의가 동일한 경우에만 입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해외 금융기관의 계좌인 경우에는 환불 할 수 없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의 정당한 사유를 확인하기 위해 회원에게 제공 받은정보를 통해 회원에게 연락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증빙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⑥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환불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ㄱ. 이벤트 당첨 등 보너스로 제공 된 포인트
ㄴ. 결제 도용 등과 같이 불법으로 충전되는 포인트
ㄷ. 회원 본인이 아닌 제 3자를 통해 결제한포인트
ㄹ. 환불을 통해 현금화 하려는 목적으로 결제한 포인트
ㅁ. 이용자가 충전한 금액의 일부를 사용하였을 경우
제10조 (서비스 제한, 정지 및 계약 해지)
1.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으며 이용자와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직권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명의 등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경우
②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공공질서 또는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③ 현금 융통 등 비정상적인 목적을 갖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④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하여 회사의 시정요구 또는 제재를 받고도위반 행위를 중단하지 않은 경우
⑤ 이용자가 회사가 인정하지 아니하는 방법으로 포인트를 취득 또는 사용하는 경우
⑥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경우
2.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해지절차에 따라 서비스 계약의 해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계약 해지 시 이용자가 보유한 혜택(포인트, 쿠폰 등)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소멸됩니다.
3. 서비스 계약을 해지한 회원이재가입을 희망하는 경우, 회사의 정책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재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서비스 계약 해지 전에 보유한 혜택(포인트, 쿠폰 등)은 새로운 회원 계정에 연결되지 않습니다.
4. 회원이 부정한 목적 또는비정상적인 목적을 갖고 탈퇴와 재가입을 반복하는 경우, 회사의 정책에 따라 회원 재가입이 불가능할 수있습니다.
제11조 (부가 서비스의 이용 및 해지)
1. 부가 서비스의 세부 내용, 가입 절차, 이용 요금 및 조건 등은 어플리케이션 화면의 각 부가서비스 별 안내에 의합니다.
2. 각 부가 서비스의 개시 시점과이용 가능 시점 등은 다를 수 있으며, 회사는 어플리케이션 화면 등에 공지 또는 각 부가 서비스 별안내를 통해 이용자에게 서비스 이용 가능 시점 등을 알립니다.
3. 각 부가 서비스 별 이용요금은 원가 상승 및 기타 이유로 변경 될 수 있으며, 회사는 어플리케이션 화면 등을 통한 공지 또는각 부가 서비스 별 안내를 통해 이용자에게 변경 사항을 알립니다.
4.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해지절차에 따라 개별 부가 서비스의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의 서비스해지 신청을 즉시 처리합니다.
제12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를 이 약관이 정한 바에 의하여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 전자금융거래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 신용정보의 이용및 보호에 관한 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을 준수합니다.
3. 회사가 이용자에 대하여 통지할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유선 또는 전자우편 전송 등의 방식을 통해 개별 통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어플리케이션 화면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필요한 제반 정보를 제공하거나 등록할 경우 사실과 일치하는 정보를 제공하거나 등록하여야 하고,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변경 사항을 즉시 등록하여야 하며, 이용자가 회사에게 본 항에 따른 정확한 정보, 최신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등록한 전자우편 계정,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져야 하며,만일 전자우편 계정 또는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알리거나 관리를 소홀히 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에 사용되는AROK 또는 모바일 기기 등 접근매체를 분실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한 전자우편 계정이 부정하게사용된 경우 즉시 자신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는 모바일 기기 등이정상 동작을 유지하도록 관리하여야 하며, 모바일 기기 등의 비정상적인 동작으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정상적으로이루어지지 않아 발생하는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서비스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는 행위
② 타인의 개인정보 등을 이용하여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③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④ 법령, 공공질서 및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⑤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⑥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파괴 및 시스템 혼란등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하거나 유포하는 행위
⑦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취득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유용하거나 유출하는 행위
⑧ 기타 법령에 위배되거나 부당한행위
6. 이용자는 관계 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자가 회사와 맺은 여타 약관의 규정, 어플리케이션 화면 등에 공지한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주의사항, 회사가통지하는 기타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7.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어떠한 불이익에 대해서도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만약 이로 인하여 제3자에게 불이익이 발생할 경우 이용자가 전적으로책임져야 합니다.
8. 이용자는 회사가 서비스를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회사에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가 이용자의 본 약관 위반행위를 발견하여 이용자에게해당 위반행위에 대하여 소명을 요청할 경우 이용자는 회사의 요청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9.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이 약관 위반 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보전처분 신청, 민원 제기 등 각종 불이익을 받거나 손해가 발생하게되는 경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10. 미성년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경우 법정대리인이 해당 계약에 대하여 동의를 하여야 계약이 체결될 수 있으며, 동의가 없는 경우 관련법령에 따라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있어 회사의 서비스 관련 각종 정보 또는 회사 및 제휴사의 광고를 어플리케이션 화면 등 서비스 화면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서비스 화면에 게재되어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판촉 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광고주와 의사소통을 하거나 거래하는 것은 전적으로 이용자와 광고주 간에발생하는 법률관계이며 회사와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만약 이용자와 광고주 간에 어떠한 문제가 발생할경우 이용자와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 (거래내역 정보의 수집 및 정정)
1. 회사는 관계 법령 또는 이용자의동의에 따라 이용자가 AROK를 사용하여 재화 구입 및 용역 이용 시 AROK, 거래 일시, 거래 금액, 단말기및 가맹점 정보 등 이용자와 가맹점 간 이용대금의 정산, 확인, 오류정정에필요한 최소한의 거래 내역 정보를 수집하고 보존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어플리케이션 화면등에서 거래내역 조회 서비스 등을 통해 AROK 거래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가 본인이 확인한 거래내역에오류를 발견한 경우 이 약관 제18조 제1항에 기재된 연락처를통해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거래내역오류 정정을 요청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거래내역을 검토하여 이용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합니다.
제16조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취급)
1.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등에 관한 제반 사항과 관련하여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전자금융거래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한 사항을 준수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 또는 신용정보를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요구 및편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안내, 설문조사등 이용자의 편익을 위한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해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시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수집한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의 동의 범위를 초과하여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이용자로부터 사전 동의를 받아야 하며 이경우 이용자는 회사의 동의 요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인해 외부에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에게 최적화된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외부 업체와 제휴하거나 업무위탁 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휴사 및 업무대행업체에위탁할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한 사항을 준수합니다.
제17조 (지적재산권의 보호)
1.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화면에 게시된 문구, 디자인 및 서비스 내용 등에 관한 저작권, 특허권등 일체의 지적재산권은 회사 및 제휴사 등 협력업체에게 소유권이 있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동의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출판, 방송, 배포, 복제 기타 방법을 통해 영리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제3자에게제공하거나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3. 이용자는 회사 또는 제휴사등 협력업체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8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제휴사가 제공하는멤버십 서비스를 이유로 제휴사와 이용자 간에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분쟁에 따른 손해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제휴사와 이용자 간에 상품 등의 거래에 관여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인한 서비스의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이용하며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및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에 대한 최종 판단은 이용자가 직접 하여야 하고, 그에 따른 책임은 전적으로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모바일 기기 등의 분실 및도난 등과 같이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 계정정보, 등록정보등에 관한 관리소홀로 인하여 타인이 이용자 본인의 모바일 기기 및 불법 취득한 개인정보 등을 이용하여 이용자의 거래 내역을 조회하거나 본 서비스를이용하는 것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 (민원의 해결 및 관할법원)
1.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정당한 의견 또는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회사의 아래 연락처를 통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① 상호 : 주식회사 아론그룹
②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11, 1401호 (에이스테크노타워 8차)
③ 전화번호 : 02-855-0166
④ 전자우편 : tech@arongroup.co.kr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이용자의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다만, 협의에도 불구하고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민사소송법상 관할 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4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